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시도엘 아르간오일 효능따라 헤어트리트먼트 사용꿀팁

제품리뷰

by 365일건강센터 2020. 6. 3. 17:11

본문

반응형

루시도엘 아르간오일 효능따라 헤어트리트먼트 사용꿀팁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인 루시도엘에서는 고영양 아르간 오일이 유명하다. 루시도엘의 핑크 오일은 심해 1만미터의 수압과 동일한 압력으로 아르간 오일을 고농도에 담아냈기 때문이다.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는 핑크오일은 타사 제품 오일과 다르게 끈적이지 않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가벼운 제형과 발림성은 물론이고 모발을 한 올 한 올 코팅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아르간 열매로부터 채취한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배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사용하는 만큼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오일 자체가 바르는 대로 모발에 겉돌지 않는 장점을 갖고 있어 푸석푸석하고 갈라지는 머리카락 끝부분까지 흡수 시켜 관리할 수 있다. 실구매자들의 후기를 보면 제형 자체가 오일임에도 불구하고 모발에 뭉치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대 여성 100명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는 99%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

 


아르간 오일


예로부터 아로간 오일은 고대에서 술탄이나 귀족들이 사용하는 오일이었다. 약용, 식용, 미용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해왔으며 지금까지도 보습제와 건강식품으로 활용되고 있다. 청정 자연 지역에서만 자라나는 아르간 나무의 열매로 세계 자연문화유산로 선정되어 있다. 아르간오일 1L를 만드는 데에 사용되는 열매는 무려 128kg에 달하며 16그루의 나무를 일일이 수확해야 되는 양이다. 아르간 오일은 기름이지만 모공 자체를 막지 않기 때문에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수확 과정과 제조 과정이 매우 까다로우면서 엄격하지만 지구상에서 가장 비싼 오일로 사용 가치가 높다. 

 

아르간오일 효능 

비타민E의 일종인 토코페롤과 보습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모발이나 피부 자체에 윤기를 불어 넣어준다. 스쿠알렌, 인지질, 불포화지방산이 많기 때문에 아르간오일의 식용으로도 섭취 가능하며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까지 균형을 잡아준다.

 

 

 

[꿀팁] 식용아르간오일 100% 유기농 먹는 모로코오일효능 궁금하죠?

 

식용아르간오일 100% 유기농 먹는 모로코오일효능 궁금하죠?

식용아르간오일 100% 유기농 먹는 모로코오일효능 궁금하죠? 모르코 여행을 간다면 무조건 사야 되는 것이 바로 아르간 오일이다. 아르간 나무 열매를 짜서 만든 오일로서 엄청난

everydaypicks.tistory.com

[꿀팁] 식용아르간오일 100% 유기농 먹는 모로코오일효능 궁금하죠?

 

피부 장벽 유기농 비정제 호호바오일효능따라 사용법 뭐길래?

피부 장벽 유기농 비정제 호호바오일 효능따라 사용법 뭐길래? 꼼꼼하게 알아보자 우리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예민한 피부이다. 건조한 환절기 시즌만 되면 얼굴 건�

everydaypick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