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라브레스 가글사용법 오랄린스 파는곳까지 (thera breath oral rinse)

제품리뷰

by 365일건강센터 2020. 5. 27. 16:11

본문

반응형

테라브레스 가글사용법 오랄린스 파는곳까지 꼼꼼하게 알아봐요

(thera breath oral rinse)

 

(thera breath oral rinse)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입이 자주 마르고, 입냄새까지 심해지는 일이 많다. 사람들을 만날 때면 나의 채취 또한 하나의 중요한 인상을 남기기 때문에 평소 구취가 심한 사람들에게는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내 입 냄새 구취를 직접 자가 진단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고약한 입냄새, 구취란 무엇인가  
구취란 입안이나 비강, 상기도, 소화기 상부에서 올라오는 냄새를 말한다. 자신이나 타인에게 불쾌함을 줄 수 있는 냄새로서, 구강에서 나는 냄새가 구취 원인의 90%라고 볼 수 있다.

 

 

(thera breath oral rinse)

이런 입냄새를 가볍게 제거해주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테라브레스 가글이다! 직접 테라브레스 가글을 사용해본 결과 '진짜 효과가 있다.' 신기하게도 테라브레스를 만든 사람이 자신의 딸 입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발명한 제품이라고 한다.

 

 

테라브레스 마일드 민트 473ml (초록색)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사용감 

테라브레스 아이시민트  473ml (파란색)
자일리톨과 아이시민트의 청량감을 더한 제품

 

개당 9,900원~11,900원

 

 

글루텐프리 인공색소 향료 무첨가 
동물실험 하지 않은 테라브레스 가글
코셔 인증
비건 인증


테라브레스 가글 사용법

뚜껑을 활용하여 1개 분량을 입에 머금고 1분 간 헹궈준다. 
구취가 발생하는 목구멍에 가글을 하면서 세척하면 더 좋다. 
아침 저녁으로 꾸준하게 사용한다.

 


내가 사용한 제품은 테라브레스 마일드 민트 초록색이다. 처음에는 아무리 순한 사용감이라고 해도 가글은 가글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직접 사용 해 본 결과 맹물이라고 느낄 정도로 정말 순하다. 맹물처럼 가벼운 가글이 입안에 있는 구취를 제거해줄 수 있을까? 갸우뚱했으나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정말 입냄새 구취가 나지 않는다. 생각해보면 딸 아이의 입냄새를 제거하기 위한 가글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아이가 힘들어 할 정도로 쎄고 매운 가글을 만들지 않았으리라 생각이 들면서도 이해가 됐다.  

 

그 동안 쎄고 자극적이었던 리스테린만을 사용했던 나에게는 큰 충격이자 신선한 가글이었다. 처음에 가격이 비싸서 고민이 되었지만, 한 번 두 번 사용해보니 편안하게 구취를 제거할 수 있어서 자신감이 생겨났다. 

 

 

테라브레스를 직접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저녁에 사용 후 다음 날 점심까지도 입냄새가 나지 않았다는 후기가 많다. 평소 사람들과 이야기를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테라브레스 가글 추천하고 싶다. 순하면서도 입 안에 마르지 않아 따로 물로 희석하지 않아도 된다. 

 

 

그 외에 입냄새 관리하는 방법은 올바른 양치질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양치질은 잇몸 전체적으로 골고루 닦아야 하며 혀 뒷부분까지 관리해야 된다. 바쁜 아침에는 단순히 양치질 하는 거에 의미를 둘 수 있다. 하지만 구강위생을 위해서라도 구석 구석 꼼꼼하게 닦을 필요가 있다. 

 

 

[제품리뷰] 누런이빨 탈출하고 싶다면 Plus White 미백 화이트닝치약 

 

누런이빨 탈출하고 싶다면 Plus White 미백 화이트닝치약

누런이빨 탈출하고 싶다면 Plus White 미백 화이트닝치약 하루에 커피를 한 잔이라도 안 마시면 정신을 못 차린다.매일 2잔 이상을 꾸준하게 커피를 마시고 보니 나의 이빨은 점점 누렇게 변색이 ��

everydaypick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