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가격 부작용없이

제품리뷰

by 365일건강센터 2020. 5. 14. 11:07

본문

반응형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가격 [핵심정리]  부작용없이 사용법은 필수

 

매년 강해지는 자외선에 우리들의 피부는 속수무책이다. 그렇다고 끊임없이 올라오는 기미를 방치하는 순간, 남들보다 나이 들어 보이는 건 한순간이다. 한 번 생긴 기미는 여기저기 퍼져 나가기 때문에 미리 관리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얼굴 색소 침착은 잡티부터 시작해서 넓은 자국까지 여러 형태로 분포가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른다고 해도 주기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기존의 색소 침착이 더욱 진해질 수 있다. 사람마다 개인 피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색소침착 치료 방법 또한 다를 수 있다. 특히 5월 이후 부터는 나들이나 등산, 산책 등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게 되는데 이럴 때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미크림을 추천한다. 도미나크림은 30년 이상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미 크림으로 부모님 세대에서는 인기가 높다. 어떻게 관리해야 되는지 도미나크림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보자

 

 



도미나크림 성분 


도미나크림은 히드로퀴논으로 전문의료기관에서 처방되는 주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국내에서 히드로퀴논 4% 이하의 의약품은 약국에서 처방 없이 구매가 가능한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는데, 바로 태극제약 도미나크림이 대표적인 예이다. 도미나크림은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차단해주면서 생성 자체를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다. 자외선을 쬐었을 때에 검어지는 얼굴 색소침착을 약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기미로 인하여 생긴 얼굴 색소침착은 무엇보다 수분 공급이 매우 중요하다. 푸석푸석해지고 쉽게 메마른 피부 위에 주름, 기미, 잡티 등 진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도미나크림은 고급기제인 차마버섯의 균사체로 만든 베타글루칸, 알로에베라젤, 토코페롤, 스쿠알란, 비타민C 등 함께 첨가가 되어 있다. 피부 보호를 해주는 기능까지 강화하였기 때문에 편안하게 집에서 저비용으로 기미 관리를 할 수 있다.

 


도미나크림 효과

과도한 색소 침착 피부 개선 
기미, 주근깨,

노인성 검은 반점 
기타 불필요한 부위에 과도한 멜라닌 색소 침착 개선


도미나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과 다르게 기미를 집중적으로 제거해주는 스팟 크림이다. 기미와 주근깨가 발생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바르는 것이 중요하며 햇빛이 없는 저녁 시간에 바르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도미나크림 효과는 사용 후 약 2주부터 개선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며 8주 이후부터는 보다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도미나 크림 가격은 약국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나 ~5만 원 안 밖이다. 그 외에 도미나스 크림이나 도미나크림 플러스 같은 비슷한 제품이 많음으로 꼼꼼하게 체크하여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도미나크림 사용법

얼굴 색소 침착 및 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1번, 소량으로 꾸준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도미나크림은 색소침착 부위나 기미 스팟 제거용으로 면봉을 활용하여 소량으로 발라준다. 레이저 치료 후 색소 침착이나 여드름 염증 후에 생기는 색소 침착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태국제약 도미나크림 부작용 


기미치료제 주성분인 하이드로퀴논 고함량 크림을 장기적으로 바를 시에는 피부가 울퉁불퉁 해지는 경우가 있다. 기미 치료제는 평생 매일 바르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 8주까지 꾸준하게 바르면서 기미 개선하는 것이 좋으나, 장기간 2개월 이상 사용했을 시 효과가 없으면 사용을 중지해야 된다. 

약을 바를 시에는 햇빛에 대한 노출을 최대한 차단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심지어 최소한도의 햇빛 노출에 의해 멜라닌 생성 작용이 지속될 수 있기 때문이다. 색소침착 및 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 바르는 도미나크림이 자외선에 노출됨된 후 피부가 변색되는 등의 부작용 사례가 보고된 바 있다. 이 점을 참고 하여 1일 1~2회 정도 취침 전에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도미나크림은 기미치료제 시장 1위이자 국민 기미크림으로 손꼽히고 있다. 평소 고가의 레이저 시술이나 부작용으로 걱정이 많았다면,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미 크림을 추천한다. 보다 안전하게 경제적으로 피부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로 피부 미인이 되어보자!

 

 

 

[효능]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분말가루 꾸준하게 섭취하면 피부노화방지 효과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분말가루 꾸준하게 섭취하면 피부노화방지 효과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분말가루 꾸준하게 섭취하면 피부노화방지 효과볼 수 있어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노화 현상은 우리들의 피부의 탄력을 급격하게 떨어트린다. 특히 피부

everydaypicks.tistory.com

[효능] 어류콜라겐가루란? 먹는 펩타이드 생선원액분말로 10년 젊어지는 피부비결

 

어류콜라겐가루란? 먹는 펩타이드 생선원액분말로 10년 젊어지는 피부비결

나이가 들면서 빠르게 내려앉는 주름 고민은 피할 수 없다. 하지만 어류콜라겐가루를 꾸준히 섭취 해주면 10년 어려 보이는 비법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콜라겐은 피부 조직 뿐만 아니라 우리 몸��

everydaypick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