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메가3 효능 선택하는 이유? 노르딕 오메가3 복용법

제품리뷰

by 365일건강센터 2020. 6. 10. 17:51

본문

반응형


오메가3는 우리 몸의 필수지방산 중 하나로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 섭취가 반드시 필요한 성분이자 면역력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준다. 오메가-3는 DHA(도코사헥사엔산)와 EPA(에이코사펜타엔산)로 이뤄져 있으며 푸른 생선과 견과류 등에 주로 함유되어 있다.

 

오메가3 효능
(1) 혈관 질환의 예방

DHA 도코사헥사엔산은 뇌와 신경조직과 망막조직의 중요한 구성 성분이다. EPA 에이코사펜타엔산은 뇌의 기억력을 담당하는 세포 성분이다. 오메가 3 지방산은 혈중 중성 지질과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 시켜준다.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현대인들에게는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섭취가 중요한데, 이를 오메가 3 영양제를 섭취하게 되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혈관을 막는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면서 중성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동맥경화와 심근경색 등의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혈관 흐름을 방해하는 나쁜 중성지방을 오메가3 중성지방이 끈적한 혈전 자체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한다. 또한 혈압을 낮춰주면서 맥박수를 떨어뜨린다. 

 


(2) 눈 건강


오메가3 지방산의 DHA는 망막처럼 빠른 움직이 필요한 곳에 많이 밀집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오메가 3이 부족하게 되면 눈 시력 또한 떨어질 수 있다. 오메가3 영양제를 섭취하게 되면 눈물 막을 튼튼하게 하여 눈물 분비가 줄지 않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EPA는 눈 속의 염증성 물질을 감소 시켜 주면서 안구 건조증 및 황반변성, 각막염 등의 눈 질환 예방해준다.


(3) 두뇌 건강과 치매 예방


오메가3 지방산에 함유되어 있는 DHA는 우리 두뇌와 눈에 좋은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뇌세포의 65% 이상 및 뇌 신경세포막의 90% 이상이 지방으로 되어 있다. 오메가3의 지방산은 망막과 시신경을 보호해주면서 시력 저하를 막는 것을 도와준다. 또한 뇌세포 사이의 연결을 더욱 더 촘촘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치매와 뇌졸중 위험률을 감소 및 정신적 쇠퇴 지연하는 데에 연관성이 있다.

 

(4) 뼈 건강 개선 

오메가3 지방산은 뼈 세포 조직 형성을 도와주는 특징이 있다. 혈액 속 칼슘 수치를 높여줌으로써 골밀도를 개선해주고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노르딕 솔루션 오메가3 얼티메이트
노르딕 오메가3

노르딕내추럴스 얼티메이트 오메가3 복용법: 하루 음식과 함께 2개의 소프트겔을 섭취한다. 노르딕 오메가 3는 고밀도 영양제로 각 생산 단위의 중금속 검사를 거쳐서 나온다. 중금속을 포함한 환경 독소에 대하여 제3자 기관의 인증 검사로 신선도와 순도 측면에 있어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꿀팁] 루테인지아잔틴 눈에좋은영양제로 안구건조증 치료해요

 

루테인지아잔틴 눈에좋은영양제로 안구건조증 치료해요

루테인지아잔틴 눈에좋은영양제로 안구건조증 치료해요! 건조한 환절기 시즌이나 컴퓨터 업무가 많아질 때면 눈이 뻑뻑하거나 건조함을 느낄 때가 많다. 이럴 때에 눈에 좋은 영양�

everydaypicks.tistory.com

[꿀팁]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분말가루 꾸준하게 섭취하면 피부노화방지 효과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분말가루 꾸준하게 섭취하면 피부노화방지 효과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분말가루 꾸준하게 섭취하면 피부노화방지 효과볼 수 있어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노화 현상은 우리들의 피부의 탄력을 급격하게 떨어트린

everydaypick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