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깔라만시다이어트 원액추천! 디톡스를 원한다면 하루 한 잔씩 효능보기

건강관리

by 365일건강센터 2020. 3. 5. 11:17

본문

반응형

새콤하게 톡 쏘는 맛의 깔라만시, 열량도 낮고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디톡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건강식품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군살을 제거해주는 깔라만시 원액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 

깔라만시 효능에 있어서는 제일 먼저 손꼽히는 것이 지방 연소 및 분해이다. 그 동안 운동을 통해서 칼로리 소모하기 힘들었다면 깔라만시 원액을 통하여 중성지방을 제거하고 천연식욕억제까지 동시에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인공 첨가제를 넣지 않은 깔라만시 100% 순수원액을 추천한다. 디톡스 성분들이 그대로 담겨져 있어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깔라만시의 효능을 더 자세히 살펴보자 


면역력 향상 


요즘처럼 면역력 강화에 집중해야 되는 시점에는 깔라만시처럼 비타민C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식품 섭취가 정말 중요하다. 아스코로빅산(Ascorobic adid)으로 불리는 항산화 비타민C는 체내 유입된 산소가 산화과정에 세포 조직을 손상시키며 염증을 억제하고 노화 방지하는 데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가장 발생하기 쉬운 것이 바로 감기이다. 환절기 시즌에는 감기 예방으로도 마셔주면 좋다. 


 

허리둘레, 복부지방 감소 다이어트 효과 


우리 몸 속에 있는 지방을 직접적으로 제거해주는 헤스페리딘, 펙틴 등이 있다. 이러한 성분이 체내의 유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면서 고도비만, 고혈압, 뇌졸중 등 혈관건강까지 책임져 준다. 그 외에도 급격하게 살이 찐 사람들에게는 '사이토킨'이라는 염증 물질이 빠르게 증가한다. 이 염증 자체에서는 혈관 질환 및 비만세균(뚱보균)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비만을 유발하는 비만세균은 과체중으로 이어지는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빠르게 억제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깔라만시를 꾸준히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 및 체내독소 분해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항산화 작용  


비타민C 자체에서는 철분의 흡수률을 높이기 때문에 빈혈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증상 완화에 좋다. 그 외에도 피로를 유발하는 젖산의 분비를 억제하기 때문에 운동을 했을 때에 몸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피부 고민 또한 늘어난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기미 잡티'이다. 비타민 C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깔라만시는 기미 주범인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주며 콜라겐 합성까지 도와준다. 그렇기 때문에 기미 잡티로 인한 피부 손상을 회복시켜주면서 피부 탄력까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독작용 숙취해소

 

과음을 할 경우에는 빠르게 간을 회복시켜 주면서 해독 작용으로 체내독소를 빼준다. 그렇기 때문에 깔라만시 소주가 탄생할 정도로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며, 알코올의 주 성분인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까지 도와준다고 한다.



 

깔라만시 원액을 어떻게 섭취하면 좋을까 


기본적으로 원액을 활용해서 물과 함께 마시는 것이 좋다. 개인 기호에 따라 '분말,원액,티백' 등이 있으나 물에 잘 섞이는 '원액'을 추천하는 바이다. 그 외에 깔라만시 샐러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기본 드레싱소스에 칼라만시 원액을 1:1비율로 맞춰서 준비한 샐러드에 뿌려주면 된다.

 

 

 

디톡스 다이어트에 효과만점인 깔라만시, 복용에 있어서 주의사항이 있을까 


깔라만시는 레몬과 동일하게 '강한 산성'을 갖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공복에 다량 섭취를 할 시 속쓰림으로 고생할 수 있다. 위가 약한 사람들에게는 깔라만시가 독이 될 수 있으니 이 점을 주의하자

 

 

 

살 빼기에 어려움이 많은 당신이라면, 하루에 한 번 면역력 강화 및 지방을 태워주는 깔라만시 다이어트 추천한다.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는 데에 깔라만시는 '천연식욕억제'효과가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 또한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신이 내린 열매 '깔라만시'로 건강한 다이어트가 되길 바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