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발이식3000모비용 궁금하다면?

건강관리

by 365일건강센터 2020. 8. 12. 15:07

본문

반응형

모발이식3000모비용 궁금하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이 모발이식3000모비용이다. 모발이식은 수술 시에 필요한 모수 가격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그렇기 때문에 대략 가격을 먼저 알기 보다는 자신의 M자 탈모, 원형 탈모와 같은 부분 탈모 증상을 정확하게 진단을 한 후, 필요한 모수를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모발이식수술은 부분 탈모 형태에 따라 디자인이 달라질 수 있다. 양쪽 M자 탈모 부위에 채워 나갈 것인지, 전체적으로 이마 라인을 낮추면서 모발 이식을 진행 할 지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이 다양하다. 또한 사람마다 필요한 모수가 다르며, 모낭 당 모발의 수와 모발의 굵기, 밀도까지 보다 정밀하게 체크해야 될 필요가 있다. 

 


모발이식(FUT,FUSS) vs 비절개모발이식(FUE) ?
모발이식에 있어서는 절개를 하여 모발을 이식하는 방법과 절개 하지 않는 방법 2가지로 나뉜다. 

모발이식 FUT, FUSS


절개하는 방식 같은 경우에는 뒷부분의 모근, 머리카락을 가져오는 방식이다. 직접적으로 머리카락을 앞으로 심는 방식이기 때문에 생착률이 꽤 높다. 두피 탄성과 모발 밀도에 따라서 대량 모발 이식이 바로 가능하다. 하지만 절개 함으로써 피할 수 없는 것이 바로 흉터이다. 

 

모발이식 생착기간

 

한 번 모발이식을 받게 되면 1년 동안의 생착률이 80% 이하가 될 수 있으며, 개인 두피 컨디션에 따라 천차만별이 될 수 있다.  후두부 모발의 밀도 자체를 빽빽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2~3차 모발 이식을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절개 방식의 모발 이식을 추천한다. 

 

 


비절개 방식 FUE

비절개 방식은 피부 자체를 절개 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 부작용은 없다. 하지만 여러 곳의 두피 모낭을 추출하여 옮겨 심는 방법이기 때문에 절개로 하여 모발 이식하는 방법보다 다소 생착률이 낮다. 그 대신 절개식에 비해 통증이 적고 머리에 붕대를 감거나, 회복하는 데에 오랜 시간 걸리지 않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 모낭 크기에 따라 바늘의 크기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모낭을 채취한 후 흉터나 모낭 손상을 최소화하여 시술 후 일상 생활 하는 데에 큰 지장은 없다.

 


모발이식 시술을 받게 되면, 비절개와 절개 상관없이 최소 6개월 이상 자리 잡는 데에 시간이 꽤 소요된다.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때까지는 모발이 빠질 수 있으며,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머리카락이나 모발이 빠진다고 하여 모낭 자체가 빠지는 것이 아님으로 회복하는 데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혹은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모발이 생성되고 영구적인 모발 형태로 바뀔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후에 꾸준히 병원을 방문하여 경과를 지켜보는 것도 중요하다. 

 

 


모발이식3000모비용 


국내 모발 이식 비용을 체크해보면 3000모 절개 비용으로는 800~1500만 원 정도가 될 수 있으며 비절개 방식인 경우 모당 3~5천원 정도 볼 수 있다. 하지만 정확하게 나와있는 모발이식3000모비용은 지점이나 병원마다 다를 수 있으며, 개인마다 차이가 생길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하게 안내 되어 있는 가격은 없다. 만약 나에게 맞는 모발 이식을 찾는다면 전문의와의 상담이 꼭 필요하다. 

 

 

[꿀팁] 원형 탈모 주사? 두피 주사 효과와 부작용

 

원형 탈모 주사? 두피 주사 효과와 부작용

원형 탈모 주사? 두피 주사 효과와 부작용 알아봐요 탈모초기증상을 겪는 사람들이 나이 불문하고 현대인들에게 가장 흔한 질병이 되었다. 과거 탈모를 겪는 사람들은 40대 이후부터�

everydaypicks.tistory.com

[꿀팁]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으로 기르는 속도, 시간까지 단축해보자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으로 기르는 속도, 시간까지 단축해보자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 집에서도 가능할까? 헤어 전문가들이 인정한 머리 빨리 자라는 방법이 있다. 비싼 제품과 관리를 받지 않아도 손쉽게 집에서 따라해보자 (1) 비오틴 영

everydaypick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